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oeunsun.png 인천 숭의동에 소재한 고은여성병원이 북한 어린이를 돕는 일에 마음을 합하여 주셨습니다. 고은여성병원의 의료진 및 직원 30여명이 후원회원으로 함께나누는세상의 북한 영유아 지원사업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 아름다운 후원이 이루어진 계기는 지난 10월 21일, 인천내리교회에서 열린 협약식과 창립3주년 '손범수의 톡톡콘서트'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을 겸한 예배에서 한인철 사무총장의 설교를 들은 고은선 집사님(고은여성병원 원장)은 마음에 큰 감동을 받고 고은여성병원에서 의료진과 간호사들에게 북한 어린이 돕기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하셨답니다. 이에 30여명의 의사 및 간호사, 직원이 호응하게 된 것입니다. 후원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는 경제적으로 그리 넉넉하지 않으신 간호조무사부들도 계셔서 이 후원이 더욱 값집니다.


고은선 원장님은 북한 어린이들이 태어나면서부터 생명에 심각한 위협을 당하며, 영양섭취가 가장 절실한 영유아기에 제대로 영양공급을 받지 못하여 성장에 큰 어려움을 겪는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아프셨다고 합니다.


고은여성병원 의료진 및 직원 여러분의 사랑이 북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생명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은여성병원 홈페이지


  1. 정담은집 사업 제1호 기부자 전춘희 님

  2. 강화 남산교회와 좋은만남교회가 헌금을 보내주셨습니다

  3. 진부교회에서 전해온 부활절 선물

  4. 해피천사 꼬맹뿡뿡님

  5. 진건중학교 학생들의 나눔 실천

  6. 정기적 자원봉사를 해준 정해인님께 감사드립니다.

  7. 연세대학교 김준화 멘토가 한인철 사무총장님을 방문하였습니다.

  8. 인천 고은여성병원 의료진 및 직원들의 아름다운 나눔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