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운영을 정회원제로 변경합니다.

by 함께 나누는 세상 posted Aug 20,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북한 어린이들을 지켜봐 주시고 후원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본 홈페이지는 사무국과 회원 여러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로봇(소프트웨어)을 이용한 불법 스팸메일이 정도를 넘어 범죄의 수준으로 무차별적으로 작성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부득이하게 홈페이지 운영 방침을 변경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자유게시판'에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권한을 정회원으로 제한하였습니다.

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정회원으로 조정되었으므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분은 관리자의 확인 단계를 거쳐서 정회원으로 등급을 조정해 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시에는 이름을 반드시 실명으로 적어주시고 닉네임(별칭)을 이름과 다르게 정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단, 후원회원가입 페이지 등은 모든 사용자가 접근하여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팸글들이 후원회원 가입 페이지에 작성될 수는 있으나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원활한 소통과 정보공유를 위해 제작된 홈페이지가 스팸글들로 인하여 사용이 제한 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대한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