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목원대학교 나떠여 6기 대학탐방

by 함께 나누는 세상 posted May 0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58() 오후 430분부터 오후 630분까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목원대학교(6) 대학탐방이 목원대학교 내 캠퍼스와 사회과학관 3층 박도봉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생 멘토들의 안내로 멘티들은 이날 캠퍼스를 자유롭게 탐방하고, 본인들의 꿈과 진로에 관련된 교수님과 학과 선배들을 인터뷰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목원대 나떠여 담당 교수이신, 심기오 교수의 강의가 진행되었고, 멘토·멘티들은 강의를 통하여 성공하는 삶에 대해들을 수 있었습니다. 성공하는 삶이란, 나를 위한 이기적인 목적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이며, 나뿐 친구(나뿐만 있는 사람)가 되지 말고, 돕는 친구, 살리는 사람이 되어 줄 것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날 캠퍼스 투어로 진로 인터뷰준비로 수고해주신 목원대학교 멘토님들과 참여해 준 멘티 그리고 대학탐방을 준비해 주신 함께나누는세상사업팀과 심기오 교수님, 안승병 교목실장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남은 나떠여활동을 통해 꿈의 날개를 활짝 펴가는 대전지역 나떠여모두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함께나누는세상, #나를찾아떠나는여행, #활동멘토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삼성사회봉사단, #연세대학교신촌캠퍼스, #연세대국제캠퍼스, #한신대학교, #목원대학교, #고려대학교세종캠퍼스, #경북대학교, #상주

 

KakaoTalk_Moim_4y5f9NgWXGcfDFVi6de2mnAQovu8YV.jpgIMG_0182.JPG

 

IMG_0183.jpg

 

IMG_0185.JPG

 

KakaoTalk_Moim_4y5f9NgWXGcfDFVi6de2mnAQovRNfP.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