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1년 12월 10일(토) 오후 5시 함께나누는세상 사무실에서 한국누가회(Christian Medical Fellowship Korea)의 북한어린이 우유보내기 성탄선물 기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한국누가회는 '의료사회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주되심을 인정하는 의료인과 예비의료인으로 구성된 복음적인 초교파적 신앙공동체'로 지난 11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금한 8,910,800원을 함께나누는세상에 전달하였습니다. 한국누가회는 매년 2회 모금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위 빼빼로데이라는 11월 11일에는 '하나가 또다른 하나를 생각하는 날'로 정해 북녘동포를 지원하는 일을 위해 꾸준하게 모금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누가회는 이번 모금을 위하여 동영상을 제작하여 상영하기도 하였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누가회 학원사역부 대표 제완주 목사등 임원 6명이 참석하였고 함께나누는세상은 방현섭 사무국장이 참석하였습니다. 한국누가회에서 전달해주신 기금은 성탄절을 맞아 북녘 어린이들에게 전지분유를 보내는 사업에 사용될 계획입니다.

북녘동포, 가장 어려움을 겪을 어린이들을 위한 한국누가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탄선물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20111210.JPG

 

?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