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원과 협약
2011.11.23 17:26

CBS방송과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조회 수 25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11123-053.JPG

 

2011년 11월 23일(수) 오후 3시에 CBS방송국(이재천 사장)에서 협약식을 개최하였습니다.

CBS방송은 한국의 방송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현재에도 방송, 신문, 미디어사업까지 고루 진출하여 활발한 사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협약식 전에 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이재천 사장은 CBS방송의 역사와 사업에 관하여 설명하며 함께나누는세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사목인 김영범 목사의 기도로 시작한 협약식에서 이재천 사장은 '이번 함께 나누는 세상과의 협약은 그동안 어려운 사람들, 그늘진 곳을 밝히기 위해 일해온 CBS방송에게 매우 좋은 기회이며 방송을 통해 협력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씀을 하였습니다.

CBS방송은 수호천사 등의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을 지원하는 선교사업을 지속적으로 벌여왔는데 이번에 함께 나누는 세상과의 협약을 통해 좋은 일을 함께 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BS방송은 이미 함께 나누는 세상의 우유, 분유 출항식, 손범수의 톡톡콘서트 등을 취재하고 방송하기도 하였습니다.

좋은 파트너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역동적인 협력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