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66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2년 10월 21일(일) 오후 2시, 인천내리교회 비전홀에서 창립 3주년기념 ‘손범수의 톡톡(Talk Tok)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콘서트에는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김영주 총무, 인천광역시 송영길 시장, 국회의원 박상은 의원, 남북평화재단 한국연 상임이사, 고양평화누리 최준수 상임이사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셨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마법의 성’으로 인기를 얻은 더 클래식의 김광진씨, CCM 그룹 아침의 멤버인 신현진씨, 국제무대에서 더 큰 명성을 얻었고 국내 케이블 방송의 오페라스타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 비리톤 서정학 교수(반주 안성진씨), 대학가요제로 데뷔하여 DJ, 뮤지컬 제작자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의 가수 유열씨, ‘대중적이고 즐거운 아카펠라’라는 모토로 활동하며 햄버거 CM송인 ‘3천원송’을 빅히트시킨 아카펠라그룹 다이아가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아카펠라그룹 다이아는 재미있는 입담과 아카펠라 따라 배우기로 관객과 호응하였고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엔딩무대를 장식하면서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습니다.


공연 중간에는 함께나누는세상 정창영 상임대표, 내리교회 김흥규 목사, 세브란스 국제진료소장 인요한 박사(함께나누는세상 운영위원)가 손범수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미니토크쇼 순서가 마련되었습니다. 정창영 대표는 함께나누는세상 창립 3주년의 감회를 밝혔고 김흥규 목사는 내리교회의 선교적 비전에 대하여, 인요한 박사는 북한의 식량난과 실정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장소를 제공해주신 인천내리교회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신 분 , 아름다운 공연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21021-149.jpg 20121021-135.jpg

?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